까칠한 에세이스트♥

가경동 청주 "포비(FOURB)" 본문

신상카페

가경동 청주 "포비(FOURB)"

까칠한 에세이스트♥ 2020. 9. 3. 19:39
반응형

FOURB(포비)

가경동 홍골 아이파크2단지에
새로 오픈한 FOURB(포비)입니다.

서울등 수도권에는 많은데
청주는 이번에 처음 오픈하네요.
서울 직영점으로 운영 된다고하니
퀄러티는 떨어지지 않을듯해요.

아이파크 상가인데 아이파크몰에서 관리 하는건지
상가가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잘 지어진듯해요.
아이파크 4차, 자이까지 완공되면
청주에서 손꼽히는 부촌이 될듯합니다.
슬리퍼 끌고 오는 사람들 보니 부럽더라구요..ㅎㅎ

 


상가가 크진 않은데 포비와 편의점 1개만 있어
깔끔하고 정신없는 간판들 없어서
유럽 감성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청주 가경동 포비

 

 

 

인기많은 볼케이노+무화과 Pick해서 들고
계산대로 가서 커피를 주문했어요.
그냥 계산대 앞에서 베이글, 치즈, 커피
다 선택하는 시스템이면 좋을거 같아요.
들고 가기 귀찮...ㅠ.ㅠ.

 

 


메뉴판

 

 요일별 베이글 나오는 종류

 

 


커피 주문하면
스벅처럼 이름으로 불러주는 시스템
아메 주문하면 산미가 있는것과 없는것
선택하면 됩니다.

 

 포비 다른 지점들 처럼
초록이들과 꽃들이 많네요.
깔끔하고 유행 타지 않는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커피잔 구경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샘플로 향도 맡아 볼수있어요.

 

이름 불러서 커피 먼저 받고
진동벨 울려서 저분께 따끈한
베이글 받았네요.^^

 

 

커피 받아서 야외로~
아침 10시 오픈에 시간 맞춰가서
사람들 없어서 야외에서 편히 먹었어요.

 

 

비주얼은 일단 좋아요.
플레이팅도 좋고
접시는
음~~
얇은 기왓장 같은 재질 인듯했어요.
1개 먹을때와 2개 먹을때의 접시는 다른듯하네요.

 

 한입 아~~
음....
그냥 아는 그 맛입니다.ㅎㅎ
아무리 맛있다해도
베이글이 베이글 맛이지요 뭐.. (반쪽겨우 먹음)
금방 만들어 맛있긴 한데
빵 별루인 저는 특별한 차이는 모르겠더라구요. ^^;;
큰기대는 하지 마시고 가시길...

 

내사랑 라떼는
나쁘진 않아요.
아주 부드러운 맛입니다. 
베이글과 잘 어울려요.
잔이 아니라 종이컵이라 아쉬웠는데
코로나 좀 잠잠해 지면 다시 가봐야 겠어요.

 

포비의 베이글 종류와
스프레드 종류 적어 놓은 리플렛 한장 들고
집으로 컴백~

 
선선할때
야외 테이블에 앉아
브런치로 베이글과 커피한잔 마시며
친구와 느긋하게 수다떨러 다시 가봐야 겠어요.
그날이 언제 올지..ㅠ.ㅠ

 

FOURB
위치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서현로 68 상가동 B103~107호
http://naver.me/xOf1TJwK

 


다녀가신 흔적을 아래 하트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가능하답니다~^^
하트공감()은 좋은 글을 쓸수 있는 원동력이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신상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증평 신상 카페 미몽  (0) 2020.09.30
청주 강서동 "레인디어커피" 신상카페  (0) 2020.09.21
옥천카페 "석호리178"  (0) 2020.09.01
용정동 청주 "바누아투 카페S"  (0) 2020.08.25
율량동 청주 "핸즈커피"  (0) 2020.08.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