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에세이스트♥

증평 신상 카페 미몽 본문

신상카페

증평 신상 카페 미몽

까칠한 에세이스트♥ 2020. 9. 30. 16:08
반응형

 

"카페미몽"
증평에 신상카페가 오픈했다고해서
다녀 왔어요.

지난 일요일 날씨가 너무너무 좋은날
방문했었답니다.

카페에 사람많고 시끄러운거
정말 싫어해서 가능하면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서 아무도 없는 조용한 카페를
온전히 즐기고 온답니다.

청주에서 30분정도 걸리는데
가다보면 건물은 보이는데 진입하는 곳이
조금 애매하게 되어 있어 지나쳤다가
유턴해서 돌아서 들어갔어요.
가실분들은 잘 찾아서 들어가세요~♡


주차장에서 바라본 "카페 미몽" 

증평 카페 미몽 전경

 

건물 오른쪽편에 있는 야외 잔디밭
조금있다 둘러 볼께요~

 

이날 날씨도 너무 좋고 건물도 이뻐서
카페 들어가기 전부터 사진 마구마구 찍었네요 ^^
날씨가 다 한 날이었어요.

증평 카페 미몽
증평 카페 미몽
야외 잔디밭에서 바라본 산 뷰

 

드디어 카페 들어갑니다. ㅎㅎ
입구에서 체온 재고 개인정보 적고
들어갑니다.
카페 로고도 이쁘네요.

 

화려한 샹들리에가 입구에서
찬란하게 빛을 발하고 있네요.
요즘은 샹들리에로 임팩트를 주는 인테리어가
유행인가 봅니다.

카페 미몽 입구



카페 입구 왼쪽

카페 미몽 내부

 

카페 내부 오른쪽
카운터와 오픈 키친, 베이커리, 케익이
진열되어 있어요.

미몽 카페 카운터

 

메뉴판
뜨거운 라떼와 플랫화이트
일단 주문부터 하고 1층부터 찬찬히 둘러봅니다.

미몽 메뉴판

 

빵은 맛이 없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왔는데
남편이 먹자고 해서
크로와상과 스콘을 주문합니다.
얼마나 맛없나 먹어봐야죠..ㅋㅋ

카페 미몽 베이커리
카페 미몽 케익

 

주문하고
카페 1층 내부을 쭉 둘러 봤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유행 많이 타지 않는 인테리어 인듯합니다.
요즘은 인테리어도 다들 잘 하는것 같아요.

 

1층에서 2층 올라가는 계단

 

카운터쪽으로 쭉 들어가면
옆 건물로 이어지는 통로가 보이더라구요.

 

포토 스팟
요즘은 어딜가나 이런 포토 스팟은 다 있네요.
하지만 난 사진찍히는거 싫어하니 패스~

카페 미몽 포토스팟

 

포토스팟 앞
원형 테이블과 식물들이 인상적이네요.

 

바깥 풍경 볼수 있는 큰창
창틀이 액자 역할을 해서
바깥 풍경은 그림처럼 보입니다.
턱 괴고 앉아 하루 종일 보구 있어도 좋을것 같아요.

 

야외 잔디밭으로 나가는 문
좀있다 나가 볼께요~

 

이쪽에서도 2층으로 올라 갈수 있네요.
2층으로 올라 가봅니다.

 

2층도 넓고 환하고 앞쪽의 산풍경이 보여
초록초록 하니 좋아요.

카페 미몽 2층


좌식 형식으로 된 테이블
아기 있으신 분들이 선호하는 형태인듯

 

2층 테라스
닫혀 있어 나가 보진 못했는데
빈백에 눕듯이 앉아 살랑살랑 바람 맞으며
푸른 하늘, 초록초록 한 나무
보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2층 또 다른 곳
두개의 건물이 연결되어 있다 보니
곳곳에 테이블이 많아요.

 

다 둘러보니 벨이 울려 주문한
라떼와 플랫 화이트, 빵을 먹어봅니다.

카페 미몽 카페라떼와 플랫 화이트, 크로와상, 스콘

 

 

라떼는 아주 맛있진 않지만
나쁘지도 않아요. 보통의 맛입니다.

 

저는 아이스커피를 거의 안먹는데
맛을 본 플랫화이트는 그냥 달달한 아이스 라떼 맛 같아요.
아이스 커피는 제 분야가 아니라 모르겠어요.ㅎㅎ

카페 미몽 플랫 화이트

 

문제의 스콘
음.... 역시나....
시키지 말껄 그랬어요.
크림이 올라가면 왠만해서는 맛있는데
이건 크림의 도움으로도 맛이 없어요.ㅠ.ㅠ.
뭔가 떡도 아닌 덜 익은 밀가루 뭉치 같은 맛이네요..
다신 안먹는 걸로....

 

날씨가 너무 좋아 실내에만 있기가
너무 아쉬워 야외로 나왔어요.

카페 미몽 선베드

 

 

선 베드가 있는 데크 아래쪽에는
작은 실개울이 흐르네요. 
물이 깨끗해서 좋아요.

선 베드가 있는 데크 아래쪽 개울

 

날씨 어쩌나요 ㅠ.ㅠ
너~~~~무 좋아요.

 

건물 왼쪽 옆 공터에 코스모스가 피어 있어서 한컷

 

카페 미몽 명함 & 쿠폰

카페 미몽 명함

 


사람들 없는 아침에 다녀왔는데
오후 1시가 되어도 그닥 북적이지는 않더라구요.

아직 많이 알려 지지 않은것인지
아님 청주 시내권에서 멀어서 그런지
한적하고 조용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넓은 야외 잔디밭과
두동의 건물로 나눠져 있어 사람들이 많아도
많다는 느낌 없이 커피를 즐길수 있을 듯해요.

요즘 너무 좋은 가을
바람쐬러 가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카페 인듯합니다.


 

카페 미몽
주소 : 충북 증평군 증평읍 인삼로 408



다녀가신 흔적을 아래 하트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가능하답니다~^^
하트공감()은 좋은 글을 쓸수 있는 원동력이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