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에세이스트♥

청주 남일면 "엔트라포레" 신상카페 본문

신상카페

청주 남일면 "엔트라포레" 신상카페

까칠한 에세이스트♥ 2020. 10. 12. 11:34
반응형

엔트라포레
3일 연휴 내내 집에만 있다
일요일에 청주외곽 남일면에 있는
신상카페 엔트라포레에 다녀 왔어요

요즘 외곽에 큰규모로 카페를 짓는게
유행인지 거의 매달 신상카페들이
오픈 하는듯 하네요.
카페투어 좋아하는 저로서는
갈데가 많아서 너무 좋네요 ^^~

청주살아도 남일면이 어딘지도
몰랐는데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진입하는 길은 작은공장들이 많은 곳이라
이런곳에 무슨 카페가 있을까 의구심을 가졌는데

내비의 안내데로 계속 들어가니
한적한 시골 논밭 가운데 떡 하니 카페가 있네요..ㅎㅎ
요즘 논밭뷰 카페가 유행인가 봅니다.

먼저 외관부터 둘러 보면
흑, 백 두동으로 놔눠져 있어요.

청주 엔트라포레 건물

 

입구 왼쪽에는 이렇게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수영장 컨셉으로해서 작은 풀도 있어요.
(사진보다 작고 실제로 보면 실망스러워요..ㅎㅎ)

청주 엔트라포레 야외 풀과 데크 테라스
청주 엔트라포레 야외 풀과 데크 테라스



여기 검은색 건물에서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를 찬찬히 둘러 볼께요~

청주 엔트라포레 검정색 건물

주문을 받는 카운터와 오픈키친입니다.

 

메뉴는 딱 있을것만 있어요.
가격은 외곽이니 역시 비쌉니다.
뭐 주변 풍경을 보는 자리값이 포함된거라
생각하면 됩니다.

청주 엔트라포레 메뉴판


케익은 많지는 않아요.

청주 엔트라포레 케익

 

베이커리류도 많지는 않습니다.
요즘 카페는 거의 베이커리 카페가 많은데
여긴 소량만 있네요.
 막 먹구 싶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다 아는 그 빵들입니다. ㅋㅋ

청주 엔트라포레 베이커리
청주 엔트라포레 베이커리
청주 엔트라포레 베이커리 가격이 싸지는 않아요.


언제나 마시는 뜨거운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딸은 아이스 초코를 주문하고
1층을 둘러 봅니다.
카운터에서 돌아서면 보이는 잔디밭 뷰


단체도 앉을수 있는 긴 테이블도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산이 보이는 창가 쪽이 초록초록하니
좋네요. 바깥 풍경들이 그림처럼 보여서 좋아요.
하지만 의자들은
음... 정말 불편한듯 오래는 못 있겠네요. 

 

루프탑으로 올라 가 봅니다.
계단이 경사가 높고 위험해서
노키즈 존으로 운영되네요.

 

시원하니 탁트여 있어 좋아요.
사방이 산, 들, 밭이라
노랗게 익은 벼가 정말 이쁩니다.
맞은편 흰색 건물의 루프탑이 바로 보이네요.

청주 엔트라포레 루프탑

 

청주 엔트라포레 루프탑

 


이번에는 흰색 건물로 가봅니다.
검정 건물보다 환하니 훨씬 더 좋네요.
최근 유행하는 인테리어 컨셉입니다.

청주 엔트라포레 흰색 건물 내부


천장에 큰 달이 인테리어 포인트 인듯합니다.
요즘은 크고 화려한 샹들리에를 많이하는데
여긴 달이 포인트네요.
밤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낮에 볼때는 좀 이쁘진 않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검정 프레임 통유리가
외부 풍경을 그림처럼 끌어 오는듯 하네요.
의자와 테이블만 좀 더 신경썻으면 좋았겠다 싶네요.

 

밖으로 나와 흰색 건물의 루프탑으로 갑니다.
여기도 역시 노키즈 존입니다.


하늘, 산, 논, 밭, 시원한 바람,
다 좋네요.
근데 햇빛이 뜨거워서 오래는 못 있겠더라구요.
그늘이 없어요..ㅎㅎ

청주 엔트라포레 루프탑
청주 엔트라포레 루프탑


선선한 가을저녁 딱 요즘같은 날
해질녁 저녁노을 보기엔
참좋겠다 싶어요.

청주 엔트라포레 루프탑


논에서 익어가는 노란 벼가 이쁜 풍경에 한몫을 톡톡히
하는데 다 베고 나면 좀 황량할듯 하네요.

 

여긴 인스타용 갬성 사진 포토존인듯.
그걸 알고 딸도 찍어 달라고 해서
수십장을 찍었으나
이쁘게 나온게 없어서..ㅠ.ㅠ
못 보여 드리네요..ㅎㅎ
어떻게 찍어야 인스타 갬성으로 나올지 참 ^^;;;

청주 엔트라포레 루프탑 포토 존



딸과 열심히 사진찍고 왔더니
이 맛없는 비주얼 뭐죠?? ㅠ.ㅠ
기다리다 남편은 혼자 마시고
라떼는 식고, 아이스 초코는 거품이 뽀글뽀글 ㅎㅎ
구경하느라 늦게온 우리탓 ㅠ.ㅠ.

뭔가 이쁘게 사진 찍었어야 하는데
아무리 찍어도 못 살리겠네요.ㅋㅋ
맛은 나쁘진 않았답니다. ^^

청주 엔트라포레 카페라떼, 아이스초코

 


엔트라포레는 신상카페라 방문을 했지만
제가 사는곳과 거리가 좀 있고
생각보다 너무 시골(?)이라
다시 방문 할지는 모르겠어요.

주말 11시 30분경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제법 많았고
야외 테라스나 잔디밭이 있어
어린 아이 있는분들이 많이 방문 하는듯 합니다.

주변에 볼거리가 좀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 래. 도
신상카페니 나들이 삼아 한번쯤은
방문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엔트라포레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가좌신송로 190-53

 


다녀가신 흔적을 아래 하트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가능하답니다~^^
하트공감()은 좋은 글을 쓸수 있는 원동력이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