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에세이스트♥

청주 강서동 "레인디어커피" 신상카페 본문

신상카페

청주 강서동 "레인디어커피" 신상카페

까칠한 에세이스트♥ 2020. 9. 21. 20:41
반응형

"레인디어 커피"

강서동에 레인디어커피가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지난 토요일 다녀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시외에 있는 카페는 아니지만
신상카페라 다녀왔어요. ^^


주차하면서 건물을 보니
솔직히 첫인상은
아~~ 별루다 싶었어요.

요즘 카페들이 워낙에 건물부터가
멋있고 이쁘고 으리으리한데

레인디어 카페는
음.....
흔하고 흔한 골프장 건물 탑층이고
카페 이름도 필름지로 저렇게 붙여 놓아서
아~~ 괜히왔다 싶은 실망감이 몰려왔어요.

레인디어 카페 건물 입구




4층 카페 입구
여기도 뭔가 카페가 맞나 싶게
흔한 카페 명판하나 없더라구요. ㅎㅎ

같이간 나의 카페 메이트에게
미안해질려고 했어요..ㅎㅎ

레인디어 카페 입구



그렇게 실망하며 들어간 카페
오~~
의외로 실내는 넓은 내부가 막힘없이
시원하게 뻥 뚫려있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가
어라.... 꽤 괜찮은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레인디어 카페 우측


베이커리도 다양합니다.
입구쪽에 마카롱과 케익류는 따로 진열되어 있어요.

마카롱과 케익류



메뉴판
먼저 뜨거운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주문
아메리카노는 상큼한맛, 고소한맛 선택하면 됩니다.
티라미수도 빠질수 없죠.
커피는 달달한것과 함께.. ㅋㅋ




입구에서 오른쪽 카페 내부 전망입니다.
너무 넓어 놔눠서 찍어야 했어요. ^^
건물이 모두 통유리로 둘러싸여 있어
내부가 환하고 4층이지만 전망이 의외로 좋았어요.



로스팅도 직접하는지
로스팅실이 따로 있었어요.
로스팅 기계가 멋있어요.^^

로스팅 기계와 원두




제빵실도 따로 있고
제빵사 두분이 맛있는 빵과 케익을
직접 만들고 계셨어요.

레인디어 카페 제빵실




입구 왼쪽편을 둘러봅니다.
이쪽도 역시 통유리로 앞, 뒤가
시원하게 뻥~~

 

테라스도 있는데 테이블은 없고
파라솔만 있어요.
테라스도 좀 이쁘게 꾸미면
좋을듯 하더라구요.



주문한 내사랑 라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티라미수

레인디어 카페 커피와 타라미수



우아~~
커피가 아주 맛있어요.
최근에 가본 카페중 단연 탑인듯하네요.
음....
직접 로스팅 해서 그런가??
라떼와 아메리카노 모두
아주 맛이 좋습니다.
이러면
다시 올 각인데요..ㅎㅎ

 

티라미수도 많이 달지 않고 맛있습니다.
냉동을 해동한게 아니라 직접 만들어 그런지
폭신폭신 부드러워요.

 

테라스에서 본 요즘 청주에서 제일 핫한
홍골 자이와 아이파크 아파트도 한장 찍어봤어요.
몇주전 저쪽 아이파크 2차에 있는 포비도 갔었는데
이렇게 가까운데 레인디어 카페가 있었네요.

 


레인디어 카페는 외관보고 쬐끔 실망했지만
넓은 실내와 앞뒤로 가리는 건물이 없이
시원하게 뚫려있는 통창으로
보이는 전망이 의외로
아~~주 좋았답니다.

내부가 워낙 넓어
넓은 간격으로 배치된
테이블도 요즘 같은 시기에
남들 신경안쓰고 앉아있기 좋았습니다.

그. 리. 고
커피맛
아주 좋아요.
조만간 커피마시러
다시 방문할것 같습니다. ^^


레인디어 카페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포산로 191 4층 REINDEER
http://naver.me/xN9tBZdu

 

반응형

'신상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목천 "화수목 카페"  (0) 2020.10.01
증평 신상 카페 미몽  (0) 2020.09.30
가경동 청주 "포비(FOURB)"  (0) 2020.09.03
옥천카페 "석호리178"  (0) 2020.09.01
용정동 청주 "바누아투 카페S"  (0) 2020.08.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