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에세이스트♥

율량동 청주 "핸즈커피" 본문

신상카페

율량동 청주 "핸즈커피"

까칠한 에세이스트♥ 2020. 8. 24. 15:39
반응형

 핸즈커피(HANDS COFFEE)

상리 사거리에 율량동에 7월 30일경
오픈한 신상카페입니다.

"핸즈커피"는 경상도 대구 기반 프랜차이즈 카페인데
가끔 경상도쪽 친정 방문할때 봤었는데
청주에서 보니 지분 1도 없지만 뭔가 더 반가웠어요. ..ㅎㅎ

검색해보니 스페셜티 핸드 드립커피가
메인 인듯해서
스페셜티 좋아하는 내 취향에도 맞을듯 해서
오픈날 GOGO~~했습니다.

컨셉이 일반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와는
다른 뭔가 자기들만의 색깔이 분명히 가지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 색상과 인테리어 컨셉인듯 했어요.
입구부터 색상이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실내도 밖에서 보는것 보다 훨씬 넓고
인테리어도 아주 유행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오히려 마음에 들었어요.
오픈 첫날이라 홍보가 덜 되어 사람이 거의 없어서
마음껏 사진찍었네요..ㅎㅎ
아~~ 저 협찬 아닙니다. 
내돈내산 후기예요~
협찬 받을만큼 인기 있는 블로거 되면 좋겠네요..ㅎㅎ

 

요즘 인기있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저는 이런 우드톤에서 풍기는 편안함,
안정감이 좋았습니다. 커피와도 잘 어울리는듯해요.
하지만
20대 취향은 아닐듯합니다. ㅎㅎ

 

창가 테라스쪽 2인용 자리도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입구쪽에는 온돌처럼된
어린아이들 데리고 않으면 편할 자리도 있더라구요.

 

야외 테라스쪽에도 이쁘게 꾸며놓고
테이블도 있어요. 
음~~ 하지만 도로 차량이 워낙 많은 곳이라
야외는 시끄러워서 못 앉을듯...

 

제가 좋아하는 뜨거운 라떼를 제일먼저 마셔봅니다.
스페셜티는 다음에 마시려고 아껴놓았어요.ㅎㅎ
오픈 첫날이라 시루떡까지 주시네요.

음..............
라떼는 그냥 평범합니다.
나쁘진 않지만 아주 좋지도 않아요.. ^^;;; 
(주관적인 제 입맛입니다.)

사실 라떼 맛있는 곳은
청주에서 진짜 몇군데 없는데
그나마 진짜 최애였던
봉명동 "킬로커피"가 문닫고 주인이 바뀌고
나서는 라떼 유랑민이 되었네요.
계속 찾는 중입니다...ㅠ.ㅠ

 

 


 

첫날 방문후 두세번 더 방문했는데
스페셜티 드립커피도 제 입맛에는 아주 맛있었어요.
스페셜티 드립은 한잔 마신후
리필까지 해 주시기 때문에두번째 마실때는
또 다른 드립커피를 마셔 볼수 있어서 좋답니다.


몇번 방문하면서 느낀점은
도장찍는 쿠폰을 주시는데 
음...요즘 누가 종이 쿠폰 들고 다닐까요....ㅠ.ㅠ..
그냥 휴대폰 번호로 적립해 주시면 좋을텐데
그게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베이커리는 많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디저트 안 좋아해서
오히려 커피에 집중하는듯 해서 좋더라구요.
(기본적인 케익 몇가지와 쿠키 등등은 있어요)

그리고 율량점이 한양명태시래기(?)
아래층에 위치 해 있어
점심 시간대에 가면 식사 후 들르는 손님때문에
좀 시끄럽고 조용하진 않더라구요. 
조용한걸 좋아 하시는 분은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일반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점들 보다
조금 다른 전문적인 느낌이라 좋아요.
스페셜티 드립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 보시길 바래요~

이상 내돈내산 "핸즈커피" 후기 였습니다~~^^

핸즈커피(율량점)
위치 : 충북 청주시 청원구 2순환로 30
http://naver.me/Fn6d79iQ

 


다녀가신 흔적을 아래 하트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가능하답니다~^^
하트공감()은 좋은 글을 쓸수 있는 원동력이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신상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증평 신상 카페 미몽  (0) 2020.09.30
청주 강서동 "레인디어커피" 신상카페  (0) 2020.09.21
가경동 청주 "포비(FOURB)"  (0) 2020.09.03
옥천카페 "석호리178"  (0) 2020.09.01
용정동 청주 "바누아투 카페S"  (0) 2020.08.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