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에세이스트♥

노브랜드 통살 새우볼 리얼 솔직후기~ 본문

일상

노브랜드 통살 새우볼 리얼 솔직후기~

까칠한 에세이스트♥ 2020. 10. 7. 11:37
반응형

얼마전 네이버 푸드메뉴를 보던중
노브랜드 새우볼 후기가 눈에 띄었다.

대부분 광고를 가장한 후기라 거르는 편인데
그 블로거는 광고 아닌 내돈내산 후기라고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해놓았길래
노브랜드가면 사먹어 봐야 겠다고 찜해놓구 있었다.

어제 딸아이와 잠깐 외출했다가 장 볼게 있어
노브랜드에 들른 김에 새우볼도 구매했다.

요즘 내 기억력으로 새우볼을 안잊고 사온게
기적이었다..ㅋㅋ


노브랜드 새우볼

노브랜드 새우볼



마침 배가 고프다는 딸을 위해 바로 개봉해서
20개중 9개를 에어프라이어에 넣었다.

노브랜드 새우볼



설명서 대로 20분간 돌리고 꺼낸 모습
음.....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에어에 돌리면
진짜 맛없어 보인다.ㅎㅎ
겉으로 보면 안익은 비주얼이다.

노브랜드 새우볼


잘라보니 후기에서 봤던것 처럼
새우가 실하게 꽉 차 있었다.
맛있을거 같은 예감..ㅎㅎ

 

새우살도 탱탱해 보인다.

 

케찹을 살짝 콕~
한입 앙~~~

 

비리다

비 려!

비  려!

젠장 또 낚였다. ㅠ.ㅠ
한개 먹고 너무 비려서
덜 익어서 그런가 싶어 10분을 더 돌렸는데
(총 30분 돌림)

역. 시. 나
비 리 다!

다시는 사 먹나 봐라
내가 다시는 후기를 믿나 봐라

에잇...
나머지는 기름에 튀겨 봐야 겠다.
제발 안 비리기를.....

내돈내산 솔직 후기예요~

 


다녀가신 흔적을 아래 하트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가능하답니다~^^
하트공감()은 좋은 글을 쓸수 있는 원동력이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